[Lv2] Damsel In Distress

2011.01.10 00:25

한결이 조회 수:25212

데드스페이스 존이 아닌 미션입니다. 들어가면 Kruul과 Kruul's Henchmen 8마리가 대기를 타고 있습니다. 여기까지였으면 참 쉬운 미션이었을텐데... 미션공략 미러링 사이트에서는 Kruul을 잡아야 증원군이 온다고 되어 있던데 제 기억에는 그냥 몇십초 가량 가만히 있으면 Mercenary Elite Fighter가 10마리가 달려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미션 목표는 Pleasure Hub를 깨고 Damsel을 구출하는 것이지만, 디스트로이어 몸빵으로는 그 때까지 버티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디스트로이어로 이 미션을 깰 때는 일단 Mercenary Elite Fighter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이 녀석들부터 잡아버리는 방법을 씁니다.

 

Mercenary Elite Fighter가 나오면, 일단 애프터버너는 항상 키고 달리시고, 튀어나오자마자 얘네들부터 잡도록 하세요. 전 처음에는 이 녀석 하나 잡고 웦인아웃 하는 식으로 했지만, 요령이 붙으면 웦인아웃 단 두세번만으로 Mercenary Elite Fighter를 모조리 잡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웦인아웃 한 번에 두 마리를 잡는 꼴인데, 이 미션의 데미지 딜링의 거의 전부를 이 Mercenary Elite Fighter들이 하기 때문에, 얘네들의 수가 줄어들면 조금 더 여유롭게 사냥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애프터버너를 항상 키고 달리는 것은, 미사일은 폭발 속도가 존재하기 때문에 빠른 목표물에는 데미지가 적게 들어가는 것을 이용한 것입니다. 체감상 하드너 안 달려 있는 카탈리스트로 애프터버너를 키고 달리느냐 끄고 달리느냐에 따라 한 번의 미사일 웨이브에서 받는 데미지가 2/3 정도로 줄어들었습니다.

 

덧 : 이 계열의 미션에서는(같은 이름의 미션이 Lv2에서 Lv4까지 분포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이 미션을 하고 있을 때, 미션지에 난입해서 Damsel을 채가는 작전(?)이 꽤나 유명하다고 합니다. Damsel이 미션 오브젝트라, 스탠딩 하락을 감수하지 않으려면 얼마를 주고서라도 Damsel을 사와야 하는-_- 것을 이용한 것인데... 솔직히 좀 비열하지요. 하지만 이런 게 이브의 세계인 것을 어쩌겠습니까...



오늘:
226
어제:
265
전체:
2,523,286



초보자를 위한 글 모음

EVE Time

KOR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