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3] Pick your poison

2011.01.28 01:11

한결이 조회 수:24904

이 한 마디로 설명됩니다. 신미션계의 리콘

 

갈란테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아마르 대사와 민마타 대사가 각각 있는 기지가 좀 있으면 폭파될 거고, 두 대사 중 한 명밖에 구할 시간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두 대사 중 한 명을 구한 다음에는 Sisters of EVE의 구호선에다가 넣어 주는 것이 임무라고 합니다.

 

게이트 앞에는 Sisters of EVE의 구호선이 한 대가 대기를 타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긴 일단 저 구호선 한 대밖에 없고, 앞에는 게이트가 있으니 넘어가 봅시다. 저널에서 말한 대로 아마르 embassy와 민마타 embassy가 각각 있습니다. 근데 두 embassy는 제 위치에서 각각 반대쪽에 위치해 있고, 둘 중 한 쪽의 대사밖에 구해 줄 시간이 없다고 합니다. 전 갈란테 미셔너이므로 일단 민마타의 대사를 구해 보겠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여기서 구해주지 않고 버려둔 대사가 속하는 팩션의 스탠딩이 깎입니다. 에이전트가 미션 창에서 경고하는 부분이지만 저도 따라서 경고해 봅니다.

 

접근해서 embassy의 카고를 열고 민마타 대사를 제 카고에 넣자마자 이 포켓에서 대폭발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앞에 사다리가 보이는데, 당연히 타고 가야겠지요. 사다리를 넘으니까 아마르 함대가 제국의 복수를 받으라며 맹공격을 가하기 시작합니다. 앞에서 아마르 대사를 구했으면 민마타 함대가 나왔겠지요?

 

프리깃에 크루저에 배틀쉽에 갖가지 함급이 있지만, 신기하게 세 가지 함급이 전부 다 저한테 데미지를 못 줍니다. 아트론을 타고 갔을 때랑 브루틱스를 타고 갔을 때랑 어느 쪽도 데미지를 입지 않은 걸 보면 이건 뭥미 싶기는 한데... 어쨌든 데드스페이스 저 끝에 기다리고 있는 SOE 구호선에 대사를 넣어 주면 미션 완료. 아까 미션 진입 전에 있던 SOE 구호선은 여기서 적들의 집중포화를 뚫고 가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만들어 둔 트릭 같습니다만... 솔직히 저걸 쓸 일은 별로 없어 보입니다.



오늘:
63
어제:
370
전체:
2,440,357



초보자를 위한 글 모음

EVE Time

KOR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