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다리의 3 종족

2006.06.14 16:04

관리자 조회 수:15915 추천:546


칼다리의 3부족


 


칼다리는 크게 Deteis, Civire, Achura로 구성되어 있다.


 











데테이스 (Deteis)

일반


 


데테이스는 여러모로 칼다리를 상징하는 민족으로, 능률적이며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한 사람들이다. 데테이스인은 주로 자기들의 기질에 잘 맞는 행정과 군부쪽의 정부관련일을 한다.


남성과 여성


 


데테이스 여성들은 깔끔한 경향이 있고 짓궂은 유머감각과 실제적인 현실감각을 가지고 있다.


 


데테이스 남성들은 일반적으로 키가 크고 안색이 좋다. 그들의 오만함과 냉담함은 놀람의 대상이다.


출신배경


 


상인 (Merchandisers): 데테이스인들은 간섭받지 않고 자신들의 일은 자신들이 알아서 하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생산활동에서도 마찬가지로, 자원채취, 생산, 판매까지 모든 업무를 스스로 하고 싶어한다.


 


과학자 (Scientists): 데테이스인들은 창조성과 효율성을 잘 조합시켜서, 최고의 연구자나 과학자가 되곤한다. 첨단 장치를 만들어내는 데테이스인들의 능력과 시비레인들의 전투능력이 합쳐서 칼다리 국이 지금처럼 강력한 국가가 되었다.


 


실험관 아기(Tube Child): 엉망진창으로 크기만 한 갈란테와 비교하면 칼다리국의 인구수가 너무 적기 때문에 데테이스인들은 수십년째 인구증가를 위해 인공수정을 사용해 왔다. 시험관 아기들이 병원에서 태어난후 국가경영의 고아원에서 자라나게 되고 덕분에 이들은 강인하고 자주적이다.




 











시비레(Civire)

일반


 


칼다리국의 뼈대를 이루는 시비레인은 차분하고 사리가 밝으며, 무역이나 전투를 할때는 무자비하다. 시비레인들은 어떤 종류의 고난도 잘 견디어내기 때문에 전투나 다른 어떤 힘든 상황에서도 무척 도움이 되는 존재이다. 최고 레벨의 현상금 사냥꾼 중 많은 수가 시비레인이다.


남성과 여성


 


시비레 여성들은 키는 크지 않지만, 나긋나긋하고 순종적이다. 이들은 포기를 모르는 열성적인 일꾼이다.


 


시비레 남성들은 뼈대가 크고 근육질이며 깔끔하게 면도하고 머리를 짧게 자르는 것을 좋아한다.


출신배경


 


기업가(Entrepreneurs)


시비레인은 상업적 재능으로 유능하지는 않지만, 일단 사업에 뛰어든 자들은 전쟁할때와 마찬가지의 공격성과 자신감을 가지고 사업을 추진한다. 시비레인에게 사업은 곧 전쟁이며 전쟁과 마찬가지로 조심성과 무자비함을 가지고 몰두해야하는 대상이다.


 


용병(Mercs)


시비레인은 전쟁의 난폭성을 사랑하기 때문에 전쟁할 기회를 놓치는 법이 없다. 덕분에 시비레인중에는 용병이 많다 - 용병을 하면 싸움이 멈출 날이 없기때문이다. 많은 시비레 가문들은 젊은이들이 결혼하여 정착하기 전에 용병으로 경력을 쌓을 것을 의무화하고 있다.


 


반대자(Dissenters)


칼다리인이라고 해서 모두 냉혹하고 엄격한 칼다리 사회를 좋아하는 것은 아니고, 거대 기업들이 개인의 일상생활조차 완전히 통제하고 있는 상황에 대해 만족해하는 것도 아니다. 이들 반대자들은 종교집단은 아니지만 칼다리 사회를 내부에서 부터 개혁해보고자 수년간 활발히 활동해왔다. 조만간 칼다리 정부가 이들을 처리해버리려고 움직일 날이 올것이다.



 











아추라(Achura)

일반


 


아추라인들은 3세기에 걸쳐 칼다리의 일원이었으며 칼다리가 갈란테 연방에 합류할때나 탈퇴할때 항상 같이 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추라는 여전히 신비스러운 종족으로 남아있다. 지독히 종교적인 아추라인은 은둔적이고 내향적이지만 여전히 세계적인 문제에 참여하고 있다. 


남성과 여성


 


아추라 여성들은 교사로 매우 인기가 좋다. 아추라 여성들은 형이상학적인 문제에 매우 관심이 높기때문에 이들은 종종 분자물리학에서 인간심리까지 높은 수준의 지식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아추라 여성들은 자신의 개인적인 관심사를 넘어 다른 사람들과 깊은 관계를 맺을 수있는 인내심과 겸손함을 가지고 있다.


 


아추라 남성들은 행실이나 사교관계에서 매우 조심스럽고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감추는데 매우 능하다. 성급하지도 충동적이지도 않은 아추라 남성들은 중요한 결정을 내릴땐 모든 관점에서 차분히 생각해 보기를 즐긴다. 동정심이나 연민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이들은 보다 거국적인 국면을 보는 능력이 있기때문에 훗날의 이익을 위해 당장의 이익을 포기할 줄 안다.


출신배경


 


발명가(Inventors)

아추라인 사이에서 창조성은 매우 가치있는 특성이고 따라서 발명이란건 과학적인 일이라기 보다 오히려 정신적인 업무에 더 가깝다고 간주된다. 오직 우주 그 자체와 교감할 수 있는 사람들만이 우주의 의식과 교류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낸다고 믿고있다.


 


승려(Monks)


사이시오 3행성(Saisio III)에는 수십개의 다른 종파가 운영하는 수천개의 사원과 수도원들이 있다.


각각의 종파들이 신도들의 행실이나 금욕등에 대한 자신들 고유의 법칙을 가지고 있지만, 한가지 점에서는 모두 동의한다. 그것은 영혼을 완벽히 하기 위해서는 육체부터 완벽히 해야한다는 것이다.


 


점성가들(Stargazers)


아추라인이 주관하는 영혼에 관련된 활동-종교-는 어떤 의미에서도 조직적인 것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아추라인들은 여전히 미래를 보는자들과 환영을 보는 자들을 매우 높게 평가한다. 물론 아추라인들은 현실감각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들을 초자연적인 예지능력이 있는 자들이라고 믿지는 않지만 여전히 이들을 우주와 인간을 만드는 초자연적인 어떤 것에 대해 이해하는 사람들이라고 믿는다.



 


 



오늘:
156
어제:
340
전체:
2,644,856



초보자를 위한 글 모음

EVE Time

KOR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