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_B#] 7.Hull & armor [#SW_B]


1]armor hardeners


표준 xx(해당속성) 장갑판의 강화버전입니다 나노봇 판의 완전함을 강화시키는 진보된 자력장


생성기를 사용합니다


패널티:중첩패널티


속성별로 엑티브로 작동함 전속성 하드너도 존재


*2랩이상 미션할시 필수적인 하드너입니다 아머의 저항을 올립니다


 


2]Armor plates


장갑의 최대힘을 증가시킵니다


패널티: 배의 질량을 추가하여 보다 덜 민첩하게 되고 Afterburner과 microwarpdrives(MWD)


은 모듈로 얻는 추가로 얻는 출력이 줄어들어 기동성이 떨어지게됩니다


*장갑의 총량을 늘리는 장갑판..


 


3]armor repair systems


이모듈은 배의 장갑의 데미지를 고치는 나노어셈블러를 사용합니다


 


4]damage controls


치명적 시스템 손상을 예방하기위해 격납막 전극들과 여분의 시스템의 결합을 이용합니다


쉴드 장갑 선체에 저항보너스를 부여합니다


오직 하나의 데미지컨트롤만 작동될수있습니다


*쉴드 아머 둘다 저항치가 올라가며 hull 저항이 50%로 올라갑니다


하지만 물론 헐탱킹은 존재하지않습니다 (예전 어느분께서 도전해보셧다곤합니다만..)


 


5]Energized plating


표준 xx(해당속성) 장갑판의 강화버전입니다 나노봇 판의 완전함을 강화시키는 진보된 자력장


생성기를 사용합니다


패널티:중첩패널티


*모든속성or속성별로 패시브로 작동함 장갑의 저항을 올리거나 전체 장갑을 %로 올립니다


 


6]hull repair system


대미지 받은 선체를 고치는 나노어셈블러 기술로 만들어졋습니다


 


7]hull upgrades


 


1)expanded cargo


선창의 용적률을 올립니다


 


2)nanofiber structure


가볍지만 보다 깨지기 쉬우 재료로 무거운 구조물을 재구성했습니다 선체의 강도를 희생하여


의 질량을 줄입니다


*질량을 줄이면 결국 배가 더 빨라집니다


패널티: 중첩 패널티


 


3)bulkhead


관성과 최고속도를 줄이고 구조물의 내구도(hit-point)를 늘립니다


 


8]Remote armor repair systems


이모듈은 타겟된 쉽의 장갑의 데미지를 고치는 나노 어셈블러를 사용합니다


 


9]Remote hull repair systems


이 모듈은 타겟된 쉽의 선체의 데미지를 고치는.....


 


10]Resitance plating


반응장갑을 터트리거나(ex) 프리즘으로 굴절시키거나 (em) 자기장을 이용하거나 (kine) 열을


체 장갑에 분산시켜(the)


데미지를 줄입니다 특정 레지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패널티 중첩패널티


특화장갑보단 효과적이진않지만 모든 공격에 순간적으로 대응할수있는 nano plating도 있습



*또다른 패시브하드너입니다 cpu를 소모하지않는것이 Energized plating 와 구별됩니다


 


[SW_B#] 8.propulsion [#SW_B]


 


1]afterburner


작동시 배에 최고속도를 올립니다 최고속도 보너스와 부스트된 배의 출력은 이 모듈의 사용한


의 질량에의해 제한됩니다


 


2]MicroWarpDrives [MWD)


매우 짦으 시간에 속도를 대량으로 증가시킵니다 최고속도 보너스와 부스트된 배의 출력은 이


듈의 사용한 배의 질량에의해 제한됩니다 에너지의 총량은 워프 격납장의 보전을 유지하기위한


쉴드 와  캡의 출력의 일부분이 필요로 합니다


*25% 캡감소 signature radius 증가 속도 5배에서 5.5배정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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