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cation of Warp Drive

2008.03.08 05:14

JK 조회 수:10461 추천:1

아래는 T1 쉽의 기본 워프 거리 150Km를 활용한 간단한 트릭입니다.


 


예로 155의 거리를 들어 놨지만 쉽게 응용하기 위해서 아래의 계산식까지 같이 개제합니다. 대문자 ABCDE는 꼭지점을 의미하며 북마크 지점이기도 합니다.(Duration Time Delay가 긴 민마타 배틀 쉽에 쓸만한 거리입니다.)


 


b = 155 (T1 워프 가능 길이 *오차 2500m)


 임시로 155km를 정 오각형의 대각선 길이로 정했습니다. 다음 식의 사용 법은 윈도우 계산기를 켜시고 (2/(5y(2r)+1))*155= 이부분을 복사 한 후 붙여 넣으면 됩니다.


 


(2/(5y(2r)+1))*155=  a


사거리 기준이 되는 거리


 


((2/(5y(2r)+1))*155)*(72s)=  c


꼭지점 거리


 


(((2/(5y(2r)+1))*155)*(72s)))*(36o)=  d


무게중심점과 대변이 직각으로 만나는 거리



 민마타 템페스트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총기의 옵티멀 사거리를 95로 마추고 게이트웨이를 T지점에 위치 시킵니다. 게이트웨이에서 뭔가 나오면 타겟으로 잡고 쏘겠죠. (현재 템페스트의 지점은 A) 상대가 응사를 하면 사격 후 D 지점으로 워프 합니다. 워프하는 동안 안맞습니다. D지점에서 또 한번 일제 사격합니다. 상대가 D지점에 응사를 잠깐 할 겁니다. 다시 B로 워프 또 한발 쏘고 E로 워프 이런 형식입니다.


 


아래 도형에서 AD는 워프 할거리 ED는 옵티멀+falloff 즉 유효사거리 입니다. 이 도형이 정 오각형이므로 ED대 AD의 길이 비는 1:1.6정도의 황금 비가 구성됩니다.



 상단의 그래프는 각 꼭지점에서의 유효 사거리 반경으로 목표가 있는 T부근에 원이 골고루 근접하게됩니다.


 


 


 


아래 도형의 붉은색 정 삼각형은 유효사거리를 의미하는 AE선분으로 정삼각형을 구현한 형태입니다. 진형이 깨질걸 대비해 구현한 좌표, 혹은 전략적 지점으로 볼수 있겠내요


 


 


상단 도형은 전체 행동 반경입니다.


 


이 밖에 마른모 형태나 정삼각형 6개로 구성된 6각형 형태 정 4면체 형태들이 있습니다. 워프로 재미있는 놀이를 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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